미 영주권자 로서 군대 문제에 대해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군대 와 영주권 유지 문제는 한국 병역법과 미국 이민법상 영주권 유지를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으로 부터 시작됩니다.

과거에는 군대를 다녀오는 기간이 2년이상을 상회했지만 최근에는 2년이면 다녀올 수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고민할 필요 없이 군대 입대 날자에 맞추어서 재입국허가서 를 발급받으면 영주권 유지 및 군대를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한국으로 재입국허가서 승인서를 국제우편으로 보내드리면 됩니다.

군대 입대 및 영주권 유지에 필요한 재입국허가서 즉, 리엔트리 퍼밋을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저희 사무실에서 미 전역, 그리고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여 바로 접수를 하고 관리를 해 드립니다.

  1. 재입국허가서 변호사비 : $320 (국제우편료 등 모두 포함)
  2. 재입국허가서 이민국비용 : 수시로 변동되기 때문에 별도로 이메일로 알려 드립니다.

그리고, 한국에 계신 분 들을 대상으로는 가까운 괌 에서 인터뷰를 할 수 있도록 주선 해 드립니다. 왜냐하면 재입국허가서는 인터뷰를 해야 하고 접수후에도 약 3개월 이후에나 인터뷰가 잡힐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급한 경우에는 서둘러 접수를 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미국 본토에 있을 때만 신청이 가능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가급적 미국에 머무를 때 신청을 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바로문의 : T. 718-514-2777 / info@phlaws.com / 상담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