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nformation is provided for educational purposes only, and is not to be relied upon as legal advice. You should consult with an attorney with full disclosure of all facts and opportunity to consider all or alternative options.
상담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상당한 기간을 두고 업데이트를 시키고 있으며 상담글 보내기를 통해서만 질문을 받습니다. 질문은 상담글 보내기(클릭)를 통해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은 최대한 빨리 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답변하기 힘든 내용은 선별하여 답변을 드리지 못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Title
I-485 접수 대기중에 한국가서 다른 비자를 받고 온 경우
Author
admin
Date
2019-12-27 13:40
Views
649
답변완료
I-485 접수 대기중에 한국가서 다른 비자를 받고 온 경우 제가 접수한 I-485 는 어떻게 되나요?
다른 비자는 유효한거같은데 I-485를 다시 신청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비자는 유효한거같은데 I-485를 다시 신청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I-485 신청자가 여행허가서를 취득했더러도, 한국을 나간 후, E-2 비자나 L-1 비자로 미국에 입국할 경우, 이 I-485 신청은 자동적으로 포기한 것으로 간주된다. 비이민 비자를 사용한 순간 영주 의사는 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비이민 비자 소지자, 예를 들어 E-2, F-1 그리고 L-1비자 소지자들이 이 자신의 비이민 비자가 유효하다면, 영주권 I-485신청을 한 경우, I-485 신청이 기각될 경우를 대비해서 여행허가서나 노동허가증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것으로 보는데, 그 이유는 I-485가 기각될 경우, 기존의 비이민비자를 유지할 수도 있고 다른 신분으로 변경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내에서의 신분 조정 신청의 경우, 6개월 정도 걸리니 참고 바랍니다.